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신화 이민우 브랜드 “울프엠” 오프라인 매장 오픈

인기그룹 신화의 이민우 브랜드 “울프엠”의 오프라인 매장이 지난 5월 엔터테인먼트 멀티플렉스인 대구 코앤스타에서 문을 열었다.

대구 최대의 번화가인 동성로 2.28공원에 위치한 더락 건물 1층의 엔터테인먼트 멀티플렉스 ‘코앤스타’에 입점하게되는 ‘울프엠’은 브랜드마케팅 전문회사인 (주)엔츠커머스(대표 민효식)와 이민우가 손잡고 의욕적으로 시작한 사업이다.

멀티 패션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제조와 유통 영역에 도전
멀티 패션 브랜드 "울프엠"의 오프라인 론칭은 연예 콘텐츠와 패션 사업의 결합에 있어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미 엄청난 판매고를 올리며 품귀 현상까지 보인 <울프엠 모자>를 통해 스타샵이 아닌 전문 패션 잡화 영역에 성공적으로 진입을한 울프엠은 앞으로 멀티 패션 브랜드로 자라잡기 위해 다양한 제품군과 디자인의 개발 뿐만 아니라 제조와 유통까지도 그 영역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울프엠  디자인 공모전 개최 통해 한류 산업의 기초를 다질터
현재 패션 멀티샵으로 구성된 울프엠은 앞으로 전국 디자인 공모를 통해 새롭고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늘려갈 예정이며 또한 예비 디자이너를 발굴할 계획이다. 특히 7월에 공모 예정인 울프엠 '디자인 공모'는 일본, 중국 등의 아시아 전역에서도 참가할 예정이어서 진정한 의미의 한류의 산업화의 초석이될 전망이다.

6월18일 직접 대구 매장을 찾아 성원에 보답할 예정
한편 울프엠 오프라인 매장 오픈에 맞추어 새로운 스타일의 오리지널 울프엠 모자가 출시될 예정인 가운데, 금번 사업을 주도한 이민우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6월18일(수) 오후 7시 직접 대구 코앤스타를 찾아 팬사인회와 핸드프린팅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