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유인영, 구두브랜드 '데일라잇뉴욕' 런칭


최근 패셔니스타로 부상하고 있는 배우 유인영이 8월 31일 자신의 이름을 내건 브랜드 '데일라잇뉴욕 by 유인영' 으로 구두브랜드를 런칭했다.

데일라잇뉴욕은 밝고 활동적인 젊은 여성의 이미지를 모티브로 Feminine & Modern Chic란 컨셉에 맞추어 뉴요커스타일을 지향하는 감성 디자이너 구두 브랜드다.

유인영은 직접 F/W구두 디자인에 참여하여 자신이 런칭하게 될 브랜드 대한 열정을 보였으며, 주변 디자이너들은 그녀의 뛰어난 디자인감각을 인정하였다.

데일라잇뉴욕 By 유인영(http://www.daylightnewyork.com)은 20만원부터 40만원대까지의 가격대로 수제화가 가지는 편안함과 견고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유인영의 트렌디함과 시크함을 더한 라인들을 선보인다.

유인영 구두는 자체 쇼핑몰 외에 국내 10여개 메이져급 쇼핑몰에서 판매되며 특히 롯데닷컴, GSSHOP, Hmall에서는 '데일라잇뉴욕 By 유인영런칭'을 기념하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데일라잇뉴욕의 로고가 새겨진 고급 열쇠고리와 배우 유인영의 사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일라잇뉴욕 브랜드의 한 관계자는 "이번 런칭되는 데일라잇뉴욕의 스타일리쉬하고, 트렌디한 디자인들은 올 겨울 20~30대 여성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며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