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핀란드 대표 패션&디자인 컴퍼니 마리메꼬(MARIMEKKO)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트렌드를 이끄는 핀란드 대표 패션&디자인 컴퍼니 ‘마리메꼬(MARIMEKKO)’가 오는 10월 29일(금) 신사동 가로수길 ‘갤러리 예(Gallery YEH)’에서 프레스와 VIP를 위한 특별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감각적인 패턴 디자인과 심플한 무드의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마리메꼬(MARIMEKKO)’는 지난 15일 한국 공식 수입원인 ㈜아이디 룩의 첫 단독 플래그쉽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오픈 하면서 패션 및 인테리어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10월 29일 프레스 초청 마리메꼬 컨퍼런스에서는 갤러리에서 진행되는 만큼 국내 아티스트 이정혜씨의 작품과 마리메꼬(MARIMEKKO)의 제품, 브랜드 히스토리가 예술적으로 표현 공간으로 구성되어 그 동안 소개되지 못했던 마리메꼬 전반의 스토리와 라인 별 컬렉션 등이 전시되어 강렬한 마리메코(MARIMEKKO)의 공간안에서 선보여질 예정이다.

대담하고 예술적인 그래픽 패턴과 화려한 컬러매치를 자랑하는 ‘마리메꼬(MARIMEKKO)’는 패션, 인테리어, 생활잡화 등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자연에서 가져온 패턴과 컬러를 강조하여 주변환경과 자연스럽게 조화되며, 핀란드 내 무공해 청정 지역에서 환경 친화적인 최고급 천연 소재와 재료만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제품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핫’ 트렌드로 꼽히는 북유럽의 스칸디나비아 무드와 함께 얼마 전 신사동 가로수길에 한국에 단독 플래그쉽 스토어로는 첫 선을 보인 ‘마리메꼬(MARIMEKKO)’는 이미 전 세계적으로 매장을 전개하고 있으며, ‘마리메꼬(MARIMEKKO)’만의 대담한 아트적 독창성을 인정 받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북유럽 스타일의 대표브랜드로 손꼽힌다.

삶의 기쁨과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핀란드 대표 패션&디자인 브랜드 ‘마리메꼬(MARIMEKKO)’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성공적으로 선보인 플래그쉽과 함께 오는 29일(금) 진행될 프레스와 VIP를 위한 컨퍼런스를 시작으로 한국에서 더욱 적극적으로 성공가도를 위한 마케팅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