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위메이드, NED(네드) 제작발표회 개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는 11월 4일 오전 11시 30분 서울 논현동 빌라드베일리에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네드(NED)’ 제작발표회를 개최했다.

<NED(네드)>는 지난 5년여의 기간 동안 위메이드에서 공들여 제작한 게임으로, 블록버스터급 스케일과 화려하고도 섬세한 그래픽, 탄탄한 구성의 스토리가 매력적인 정통 MMORPG이다.

게임의 배경이 되는 ‘하카나스 왕국’을 연상케 하는 행사장의 웅장함에 <NED(네드)> 세계관의 근간이 되는 빛과 불과 어둠을 형상화한 세련된 연출을 선보였으며, 게임에서 튀어 나온 듯 꼭 닮은 캐릭터들의 코스튬 모델 쇼와 퍼포먼스는 한편의 쇼처럼 진행됐다.

게임 시연대에서는 NVIDIA의 협찬으로 3D 시연존을 운영, 사실감 넘치는 3D로 구현된 <NED(네드)>의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게 했다.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최고 사양의 게이밍 하드웨어인 사이드와인더 마우스 키보드를 지원해 게임 컨텐츠와 최첨단 기술의 하드웨어가 만나는 신작 게임의 런칭 행사에 기대감을 더했다.

티저 홈페이지(http://ned.wemade.com)에는 고대 악마신이 깨어나게 되는 게임의 세계관 영상이 살짝 공개되며 유저들의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NED(네드)>는 ‘지스타 2010’에서 대규모 전시 참가하며 시연 버전을 선보이고, 연말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해 2011년도 정식 서비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