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2010 이승기 희망콘서트 in SEOUL>


<2010 이승기 희망콘서트 in SEOUL>이 11월 21일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에선 이승기만의 명품 발라드는 물론, 록, R&B와 댄스, 드라마 OST까지 모든 장르를 총망라한 노래들을 선보이게 된다.  그동안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뮤지션 이승기의 종합선물세트가 될 것이다.

★첫 번째~  아티스트 이승기의 주옥같은 히트곡 퍼레이드!!

발라드의 황제답게 이번 콘서트에서 ‘착한거짓말’ ‘제발’ ‘우리 헤어지자’ ‘다 줄거야’ 등 주옥같은 발라드 곡을 재 편곡하여 화려하고 감성적인 선율의 현악단과 함께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하며, 빠른 템포곡인 ‘한번만 더’ ‘나만의 것’은 브라스 밴드의 화려한 연주와 어우러져 더욱 흥겨운 무대를 마련 할 예정이다.

초대형 스케일을 자랑하는 화려하고 환상적인 무대와 최첨단 무대장치 위에서 펼쳐지는 이번 콘서트는 국내 최고의 세션들로만 구성된 막강 밴드와 100여명이 넘는 초호화 출연진들이 함께 참여하여 그동안 국내 콘서트에선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두 번째~  이승기 with 부활
   그동안 부드러운 발라드에 가려져 숨겨있던 이승기의 록커 본능을 제대로 보여주는 특별한 무대가 펼쳐진다!
  록커 이승기와의 무대를 위해서 특별한 준비를 하고 있는  ‘록의 전설!’ ‘한국 록의 산 역사!’ 부활과의 스페셜 조인트 무대를 통해서 환상적인 록의 무대와 퍼포먼스를 준비,  지금까지 발라드의 황제 이승기와는 전혀 다른 ‘거칠고 강한 보컬리스트로서의 모습’을 보여주며 공연장을 찾은 관객에게 또 다른 이승기의 매력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세 번째!~ 이번 여름의 즐거움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OST 열전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지난 여름, 많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던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차대웅을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펼쳐진다!!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드라마를 그대로 콘서트 무대로 연결!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감동을 다시 한 번 콘서트 무대에서 느껴 볼 수 있다.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감동이 배가 되게 만들었던 아름다운 선율의 OST는 물론, 노래와 걸맞는 깜짝 놀랄만한 게스트들이 이승기의 콘서트를 위해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네 번째! 관객 맞춤서비스 다함께 트로트!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국민 모두에게 사랑받는 이승기. 그래서 이번 콘서트는 공연장을 찾은 모든 연령의 관객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무대도 마련된다.
  2006년 <땡벌> 2009년 <오빠만 믿어>와 <샤방샤방>으로 무대를 휘어잡으며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이승기가 이번에 준비한 비장의 무기는 바로 <누이>와 <사랑의 트위스트>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마술쇼와 관객 이벤트까지 더해져 공연장을 발칵 뒤집어 놓으며 모든 관객이 함께 하는 흥겨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섯 번째! , 받은 만큼 돌려준다!! 황제 이승기가 쏜다!!

전 국민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최고의 자리에 우뚝 선 이승기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지금껏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주겠다는 마음으로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준비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 지펠아삭 김치냉장고 1대를 비롯해 미리 준비된 다양하고도 푸짐한 선물들을 추첨을 통해 관객들에게 나누어줄 예정이다.
2010년 이승기 희망 콘서트는 관객들이 즐겁게 콘서트도 관람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1석2조의 기회를 제공 할 것이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