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김형준, 비타민주사 인증샷


김형준이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한 사진 한 장에 국내, 해외 팬들이 울고 웃었다.

오는 3월 첫 솔로 앨범 발표를 앞두고 김형준의 솔로 쇼케이스 티켓이 오픈 5분 만에 솔드아웃 되는 등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공식 홈페이지(http://www.hyungjun.co.kr)에 ‘비타민 주사’ 인증샷으로 팬들을 놀라게 한 것.

최근 뮤지컬 <카페인>의 주연배우로 연기자로 성공리에 끝마친 것은 물론 라디오, 방송과 병행하며 첫 솔로 앨범 활동 준비와 일본 팬미팅, 쇼케이스를 쉴 틈 없이 활동한 김형준은 공식 홈페이지에 안부를 남겼다.

‘저 형준이가 왔어요!’ 라는 활기찬 인사말로 시작한 것과는 다르게, 병상에 누워 있는 사진과 함께 안부인사를 전한 김형준은 뮤직비디오 촬영을 하루 앞두고 최상의 컨디션을 위해 일명 ‘비타민 주사’를 맞고 있는 인증샷을 공개, 혹시나 자신의 건강을 걱정할 팬들을 위해 ‘비타민 주사’임을 강조하며 팬들을 울고 웃게 만들었다.

이에 팬들은 '저 형준이가 왔어요!!란 제목에 병원 침대에 누워 주사 맞는 사진 보고 정말 깜짝 놀랐잖아요 ㅡ.ㅡ''이런, 장난꾸러기 ㅎㅎㅎ' '아프지 말고ㅠㅠ 그래도 안 아프고 비타민 주사 맞앗다니 다행' '사진보고 깜짝 놀랬는데 다행이네요ㅠ 솔로앨범 화이팅이구요!! 응원 열심히 할게요^^ 쌀람해요~' '깜짝 놀랬어요흐엉흐엉ㅠㅠㅠㅠ 비타민 주사라니 귀여워요ㅋㅋㅋㅋ 아 뭔가' '많이 놀랬어요 ... ㅠ 이제 앨범 활동 시작하면 더 바빠질텐테 건강 조심하세요!!' '놀랬잖아여!! 진짜 사진보고 헉 했다ㅋㅋㅋㅋㅋ 비타민주사한방이 정말 최고긴해요' ' 떽!! 누나 놀리면 못써요!! ㅎㅎㅎ 그럼요... 건강해야죠. 몸에 좋다는 건 몽땅 다~ 하고 다~ 먹어야 해요. 그래야 더더욱 멋진 모습 보여주지.. 준비됐죠? 우리도 준비됐습니닷!! 화이팅' 등 걱정과 안심의 다양한 반응을 선보였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상급 아이돌 그룹 SS501의 일원인 김형준은, 오는 3월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한국을 필두로, 일본은 물론 아시아 전역의 대규모 프로모션을 준비 중으로, 현재 김형준은 첫 솔로 활동을 앞두고, 첫 무대를 그 어느 때보다 훌륭히 선보이기 위해 막바지 활동 준비에 한창으로 김형준의 첫 솔로 쇼케이스는 충정로 가야극장에서 3월 5일 오후 1시 국내외 언론과 각 관계자 그리고 각국 팬들 앞에 공개될 예정이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