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원스어폰어타임] 빅마마와 만난 매력적인 선율의 뮤직비디오 대공개







<원스어폰어타임>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빅마마의 첫 디지털 싱글 ‘Money..? Honey..?’
매력적인 선율이 담긴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일본에 빼앗긴 전설의 3천 캐럿 다이아몬드 ‘동방의 빛’을 차지하기 위해 지상 최대의 작전을 펼치는 해방기 코믹 액션 <원스어폰어타임>(제공:㈜아이엠픽쳐스/제작:㈜윈엔터테인먼트/배급:CH엔터테인먼트/감독:정용기)을 위해 가요계의 빅스타 ‘빅마마’가 특별한 디지털 싱글 앨범 ‘Money..? Honey..?’를 제작, 매력적인 선율이 담긴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박용우, 이보영 ‘동방의 빛’을 두고 펼쳐지는 지상최대작전!!
그리고 이들의 숨겨진 애정전선 대 공개!!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복고풍 리듬과 친근한 멜로디 라인에 돈에 대한 인간의 집착을 감성적으로 표현해 낸 가사와 <원스어폰어타임>의 영상이 만나 새로운 스타일의 뮤직비디오를 완성 시켰다. <원스어폰어타임>의 뮤직비디오는 경성 최고의 사기꾼 ‘봉구’(박용우 분)와 낮 밤이 다른 내숭 100단 도둑 ‘춘자’(이보영 분), 그리고 그들을 쫓는 ‘야마다’ 중위(김수현 분)가 ‘동방의 빛’을 두고 지상최대작전을 벌이는 가운데 세 남녀의 삼각관계 구도를 영화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재편집되어 한 편의 드라마를 완성시켰다. 또한, 미네르-빠의 ‘사장’(성동일 분)과 ‘요리사’(조희봉 분)까지 합세해 영화 속 재미를 뮤직비디오에서까지 감칠 맛나게 느끼게 해주고 있으며, 1940년대 화려한 경성거리와 배우들의 변신 또한 뮤직비디오 속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이다. 영화 속 영상을 가지고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게 되는 기존의 경우와는 다르게 이번 <원스어폰어타임>과 빅마마의 ‘Money..?Honey..?’ 디지털 싱글 앨범은 영화의 컨셉에 맞춘 가사와 리듬이 완성되었다는 점에서 의미하는 바가 크다고 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스어폰어타임>만을 위한 가수 빅마마의 ‘Money..?Honey..?’
독특한 시나리오, 화려한 영상에 전격 참여 결정!!
현재 4집 <Blossom>을 발매 후 전국 투어 중인 빅마마는 지금까지 단 한번도 싱글 앨범을 발매하지 않으며 정규 앨범에만 집중했던 것과는 달리 <원스어폰어타임>의 독특한 시나리오와 1940년대라는 매력적인 설정, 영화의 영상을 본 후 감명을 받아 전격 참여를 결정했다고. 지금껏 단 한번도 디지털 싱글 앨범은 물론, 영화 음악에는 참석 한적이 없었던 빅마마는 영화<원스어폰어타임>의 컨셉에 맞춰 ‘Money..?Honey..?’를 제작했다.
더욱이 이번 곡은 빅마마의 ‘거부’, 장혜진의 ‘간청’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홍정수와 얼마 전 최고의 시청률을 선보였던 ’태왕사신기’의 주제곡 ‘천년연가’를 작사한 임보경이 합세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1월 31일, 전설 속 다이아몬드 ‘동방의 빛’이 나타난다!!
영화 <원스어폰어타임>은 일본에 빼앗긴 전설 속 3천 캐럿의 다이아몬드 ‘동방의 빛’을 차지하기 위해 천의 얼굴을 가진 경성 최고의 사기꾼 ‘봉구(박용우 분)’와 낮 밤이 다른 내숭 100단 도둑 ‘춘자(이보영 분)’가 벌이는 지상최대의 작전을 담은 해방기 코믹액션영화! 2008년 1월 말, 조선을 뒤흔든 지상 최상 최대의 작전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http://my.pandora.tv/channel/video.ptv?ch_userid=koreatoday#prgid=30801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