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캐논, EOS 600D 정품 등록 고객 초청 이벤트


디지털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은 자사의 신제품 DSLR 카메라 ‘EOS 600D’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PIC 괌 여행권을 증정하는 정품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EOS 600D’는 올해 3월 출시 후 TV홈쇼핑에서 4회 연속 판매 매진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논의 프리미엄 엔트리 DSLR 카메라다.

이번 고객 사은 이벤트는 캐논 ‘EOS 600D’를 구매하고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 방문하여 정품 등록하고 ‘EOS 600D’의 CF 스틸컷을 순서대로 맞춰 완성한 후 응모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3월 18일부터 5월 13일까지며, 당첨자는 5월 23일에 캐논 홈페이지 내 공지될 예정이다.

캐논은 당첨자 총 6명에게 ‘PIC 괌 골드카드 4박 5일 2인 여행권(항공권 포함)’을 증정한다. PIC 괌 골드카드는 4박 5일 동안 PIC 괌 내의 객실ㆍ식사ㆍ레저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 패키지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의 강동환 사장은 “EOS 600D는 작년 한 해 ‘영웅바디’라 불리며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EOS 550D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캐논의 야심작으로 조작이 간편해 초급자나 아이가 있는 가족에게 첫 DSLR 카메라로 안성맞춤”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 대상인 ‘EOS 600D’는 캐논의 엔트리 DSLR 중 최초로 와이드 3.0형의 회전형 클리어뷰 LCD를 탑재하고 캐논 최초 10배 동영상 디지털 줌이 가능해 더욱 막강해진 동영상 기능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최대 90개의 다양한 장면을 자동으로 인식해 최적화된 촬영 모드로 전환해주는 ‘장면 인텔리전트 오토’ 기능이 추가되는 등 초급자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