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6년째 연애중] 화제만발 제작보고회 성공리에 개최!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하늘+윤계상 6년 연애 현장 공개에 수많은 매체 관심 집중!!
                         
대한민국 표준커플이라는 칭호가 어색하지 않을 만큼 잘 어울리는 김하늘+윤계상 커플의 6년 연애사가 공개된다고 하여 시작 전부터 관심을 모았던 영화 <6년째 연애중>( 제공/배급:㈜스튜디오2.0, 제작:㈜피카소 필름, 감독:박현진)의 제작보고회. 1월 8일 저녁 일곱시 홍대 캐치라이트 클럽에서 열린 이번 제작보고회에서는 드디어 공개된 두 사람의 6년 연애사를 직접 확인하기 위해 수많은 매체들이 자리를 가득 메워 영화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6년째 연애중>의 모든 것을 공개합니다!!
김하늘과 윤계상의 6년 연애사를 간단하게 담은 티저 예고편 상영과 다진과 재영의 6년 이모저모를 담은 슬라이드 쇼로 시작된 이번 제작보고회는 <6년째 연애중>이라는 영화의 분위기와 맞게 연애 팝 칼럼니스트이자 라디오 디제이로 활동중인 김태훈씨가 진행을 맡아 연애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들로 더욱 분위기를 돋우며 시작부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되었다. 이어 등장한 주연배우인 김하늘과 윤계상은 커플 룩으로도 손색이 없을 블랙 계열의 의상으로 다정한 모습을 선보여 영화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다진과 재영의 6년 연애 핵심 키워드 토크쇼로 관심 집중!!
 영화의 하이라이트와 본 예고편 상영 이후, <6년째 연애중> 제작보고회의 하이라이트로 마련된 ‘키워드로 알아보는 김하늘+윤계상의 톡&톡’이라는 제목의 토크쇼는 야심 차게 준비된 코너인 만큼 열광적인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는데,‘장소 불문 스킨쉽! – 연애 6년이면 라면 먹다가도…’,‘돈독한 상호협조- 애인은 슈퍼맨보다 든든하다’, ‘삼무(三無)단계-무감각, 무관심에 부끄러움도 없어진다’, ‘자존심 싸움-동화속 왕자님은 없다’,‘연애는 사랑이 전부가 아니다-킹카 앞에선 언제나 흔들린다’의  다섯 가지 주제로 심도 깊게 진행되었던 토크쇼로 다진과 재영의 6년 연애의 전모를 파헤치며 영화 <6년째 연애중>에서 그들이 보여줄 6년의 연애사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깊어지는 역할을 하였다. 특히 실제로도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시종일관 밝은 웃음과 장난기 넘치는 행동들로‘6년 커플’의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부러움을 한 몸에 샀다. 이어진 포토타임과 기자간담회에서는 쏟아지는 질문으로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어, 2월 5일 개봉을 앞둔 영화 <6년째 연애중>의 흥행을 예감할 수 있었다.

 공감 백배 연애담 <6년째 연애중>!!
2월 5일 설날, 드디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한편,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온 매력녀‘김하늘’과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완소남‘윤계상’커플의 진솔하고 현실적인 6년간의 연애를 담은 영화 <6년째 연애중>은 한번쯤 연애를 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모으고 있다. 2008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영화 <6년째 연애중>은 일도 연애도 모두 성공하고픈 욕심 많은 베스트셀러 기획자 다진(김하늘 분)과 여자라면 한번쯤 눈길을 던지게 만드는 매력적인 홈쇼핑 PD 재영(윤계상 분)의 생생한 리얼 연애담으로 2월 5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