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미스터리 추리극 <브릭> Stylish 예고편 & 포스터 공개!

01

의문의 사건, 그리고 그녀가 남긴 마지막 단서
미스터리 추리극 <브릭>(Brick)
Stylish 포스터 & 예고편 동시 공개!

어느 날 여자 친구가 살해당한 채로 발견된다. 그녀가 남긴 단서는 오직 ‘브릭’ 뿐. 용의선상에 오른 인물은 다섯 명. 과연 범인은 누구일까? ‘아무도 믿을 수 없는 예측불허 미스터리 추리극’ <브릭>(수입&배급: 영화사 진진)이 1월 31일 개봉을 앞두고, 스타일리쉬한 공식 포스터와 예고편을 동시 공개한다.

선댄스가 열광하고 선택한 바로 그 영화!
어둠 속에 가려진 두 명의 범인, 두 개의 진실이 곧 밝혀진다!!
누구도 섣불리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 관객을 숨죽이게 만드는 감각적 스타일로 관객과 평단을 열광시키며 선댄스 영화제에서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했던 화제작 <브릭>! 드디어 공개된 본 포스터는 영화의 남다른 개성을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색감과 강렬한 스타일로 제작되었다.
어두운 터널의 입구에 금발의 여자가 쓰러져 있다. 그리고 한 명의 남자가 조용히 그녀를 바라보고 있다.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걸까? 주인공 브렌든이 여자 친구의 죽음을 최초로 목격하고,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로 결심하는데 중요한 계기가 되는 이 장면은 영화의 발단이자 가장 중요한 컷이라 할 수 있다. 여자친구의 죽음을 둘러싼 수수께끼, 과연 그녀를 죽인 범인은 누구이고 그 이유는 무엇일까? “두 명의 범인, 두 개의 진실!”이라는 메인 카피는 뭔가 심상치 않은 비밀이 숨겨져 있음을 짐작하게 하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실종 전 그녀가 남긴 마지막 단서!  ‘브릭’의 정체를 알아내라!
차가움과 강렬함의 공존, 새로운 캐릭터 브렌든의 매력 전격 공개!
다급한 목소리로 도와달라는 말을 남기는 한 통의 전화로 시작되는 <브릭>의 예고편은 여자 친구의 죽음과 관련된 단서들을 추적해나가는 브렌든의 모습을 숨가쁜 스피드로 빠르게 보여준다. 또한 중간중간 등장하는 담배 연기와 영상과 잘 어울리는 배경 음악은 <브릭>의 감각적 스타일을 예상하게 한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주인공 브렌든의 시점으로 만들어졌다. 제멋대로 헝클어진 곱슬머리, 동그란 안경, 늘 같은 쟈켓을 입고 다니는 브렌든은 차가움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새로운 탐정 캐릭터! 아무도 믿을 수 없는 상황에서 오직 단서에 의존, 사건의 진실을 추적하는 그의 모습은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온다.
에밀리가 남긴 단서들을 추적해나가는 브렌든은 ‘브릭’과 관련된 조직을 알게 된다. 조직의 리더이자 카리스마 마약상인 ‘핀’, 뭔가를 알고 있는 듯한 팜므 파탈 ‘로라’, 주먹으로 모든 걸 해결하려는 ‘터그’, 그리고 에밀리에 대해 뭔가 알고 있는 ‘카라’와 ‘도드’... 조사하면 할수록 점점 더 미궁으로 빠져들어가는 사건의 진실! 과연 범인은 누구일까? 마지막 진실은 영화 속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자친구의 죽음을 둘러싼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미스터리 추리극 <브릭>은 오는 1월 말 개봉, 관객들을 스타일리쉬한 추리극의 세계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