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미스트] 개봉주 외화 흥행 1위 석권!


SF 서스펜스 블록버스터 <미스트>
극장가 <미스트> 흥행 안개에 뒤덮이다!
개봉 주 외화 1위 석권!

지난 10일 개봉한 SF 서스펜스 블록버스터 <미스트>가 1월 둘째 주 개봉외화 흥행 1위를 석권하며 극장가를 압도했다.

1월 가장 화제가 된 영화, <미스트> 흥행 안개를 몰고 오다!

프랭크 다라본트 감독, 스티븐 킹 원작으로 개봉 한 달 전부터 각종 포털사이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던 영화 <미스트>가 그 실체를 공개하자마자 흥행안개를 몰고 왔다. 지난 10일 개봉한 <미스트>는 전국 186개관에서 4일만에 관객 24만 8천 592명을 끌어 모으며 개봉외화 1위를 차지했으며 네이버 영화검색 순위에서도 부동의 1위를 지켜가고 있다.
<미스트>는 특히 영화전문가들에게 그 탄탄한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10년이 지나도 이 영화의 결말은 또렷하게 떠오를 것 같다’ - 이동진 평론가,  ‘신을 믿을 수도 안 믿을 수도 없는 인간 한계상황의 극점!’ - 황진미 평론가 , ‘<디센트 이후 가장 만족스런 절망의 호러’ - 김혜리 기자 , ‘원작자와 감독의 환상적인 조합’-김봉석 평론가 등 보기 드문 찬사의 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각종 언론매체들은 이달 꼭 봐야 하는 영화로 앞다투어 <미스트>를 꼽고 있으며 특히 극한 상황에 놓인 인간들의 본성에 대한 리얼한 묘사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센세이셔널한 엔딩으로 2008년 가장 충격적인 영화로 관람객들 사이에서 팽팽한 논쟁거리를 던져주고 있다.

2008년 1월 둘째 주 외화 1위로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린 화제의 블록버스터 <미스트>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