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더 재킷], <우생순>에 이어 최고 관객 평점!


<더 재킷>, <우생순>에 이어 최고 관객 평점!
실제 관객평점 2위, 동영상 순위 검색 1위 등 입 소문 확대!

네티즌의 선택은 <더 재킷>! 1월 10일 개봉한 <더 재킷>이 네티즌 사이에 뜨거운 입 소문을 타며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개봉 전 ‘1월 2째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를 차지하며 큰 관심을 모았던 <더 재킷>은 개봉 후, 맥스무비 실제 관객 평점순위에서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에 이어 최고의 평점을 기록했다. 또한 개봉과 함께 동영상 검색순위에서도 다시 1위에 오르는 등 <더 재킷>은 개봉 후에 더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키는 저력을 발휘하고 있는 것!

타 장르와 달리 평점에 인색한 스릴러 장르로서 높은 평점을 기록하기란 쉽지 않은 일. 이는 <더 재킷>의 탄탄한 스토리와 완성도를 갖춘 작품이라는 것을 입증하는 대목이다. 특히 영화 개봉 후 다시 영화 정보와 예고편을 검색하며 영화의 숨은 코드를 찾아보는 네티즌들이 몰리며 동영상 순위까지 동반상승하고 있어 ‘2008년 최고의 기대작’임을 다시 한번 실감케 하고 있다.

네티즌 입소문 확대! <더 재킷>장기 흥행 예고!
영화를 본 네티즌의 반응은 매우 뜨겁다. <더 재킷>은 관객평점 2위, 동영상 검색 1위에 이어 영화를 본 사람들의 입소문이 더해지면서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네티즌은 ‘배우들의 연기 인상 깊었습니다’(깊은산 속 옥돌) ‘키이라 나이틀리 연기 굿!’(신신파스), ‘피아니스트 주연배우 역시 멋있다’(난 잘될꺼야) 등 네티즌들은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의 만남 뿐 아니라, 그들이 선보인 연기에도 큰 호평을 보내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영화에 대해서도 높은 점수를 주었다. ‘흠 잡을 데 없는 최고의 영화’(불꽃 황태자), ‘진짜 다시 한번 보고 싶은 영화이다’(역사의 최고봉)는 것이 네티즌의 의견. 개봉 첫 주 150개라는 적은 스크린으로 출발한 <더 재킷>은 이렇듯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과 입 소문을 타며 지속적인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더 재킷>은 자신의 미래를 본 잭 스탁스(에드리언 브로디)가 현재, 미래를 넘나드는 시간여행을 통해 예정된 미래를 바꾸어 가는 초감각 스릴러. 개봉 이후 계속되는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과 높은 추천으로 그 결과를 더욱 주목하게 만들고 있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