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 개최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 개최
- 제3회 아시아 모델 시상식  
 
2008년 1월 18일 JW 메리어트에서 아시아 최대의 모델 시상식이 열린다. 이번 행사는 아시아 모델의 화합과 교류를 위한 의미로 이루어진다. 참가국으로 한국, 중국, 일본, 우즈베키스탄, 필리핀이며 스페셜 게스트로 미국도 참여한다.

각 국의 최고의 모델들이 참여하여 화려한 쇼와 함께 올해 가장 많은 활동을 한 모델들에게는 최고의 아시아 모델스타상이 주어진다. 아시아 문화의 교류와 발전에 큰 공헌이 있는 스타들에게 아시아스타상과 신인모델들의 화려한 프로모델로서의 첫 데뷔무대를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두 번의 한국모델상시상식을 개최한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한국의 모델 및 모델문화를 아시아와의 여러 국가와 화합과 교류를 통하여 아시아모델들의 축제로 확장하였으며, 나아가 아시아모델이 세계의 모델이 되는 기틀을 마련한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또한 절제된 신체표현을 통한 언어와 국경의 제약이 없는 모델 컨텐츠가 세계적인 문화 교류에 가장 중심이 될 수 있는 컨텐츠라는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 단순히 모델 개인의 역량과 능력을 표현 하는 게 아니라 모델을 통하여, 패션, 뷰티를 보여줌으로써 교류와 발전에 중요한 매개체로서 문화 산업의 가장 핵심이 바로 모델이라는 것이다.

이번 아시아모델상시상식에서는 소녀시대가 축하 공연을 할 예정이며 디자이너 이상봉, 하지원, 현영, 슈퍼주니어, 장나라, 한예슬, 주지훈 등 국내 톱스타 들이 대거 참가할 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중국 필리핀 톱 모델들도 참여할 예정이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