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ST2014

god, 15주년 기념 콘서트 전국 투어 공연 확정

 

 

[스타투데이 뉴스부]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god(이하 지오디)가 전국 팬들과 만난다. 당초 7월 12일(토), 13일(일) 2회로 예정되었던 ‘god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전국 투어 공연을 결정, 국민그룹의 위엄을 다시 한번 과시한 것.

 

이번 공연은 지오디의 데뷔 15주년을 기념, 12년 만에 완전체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콘서트로 예매 전부터 언론과 SNS 등에서 높은 관심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티켓 오픈 동시에 전석 매진의 기염을 토해 그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미처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지속적인 추가 공연 요청과 문의가 쇄도해 추가 공연을 열기로 결정했다.이에 지오디는 서울을 시작으로 광주, 부산, 대구, 대전을 마지막으로 총 8회의 공연을 추가로 결정하며 전국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러한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지오디 멤버들은 오랜 시간 자신들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렇게 추가 공연을 확정 지은 지오디는 7월 발매되는 신곡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가 하면, 12년 만에 완전체의 모습으로 팬들과 만나는 공연인 만큼 값진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한편, 지오디의 15주년 기념 콘서트는 7월 12일(토), 13일(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펼치며 다채로운 음악과 구성, 그간의 지오디의 역사를 집약해놓은 매력적인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 추가 공연 일정
- 7월 12일(토), 13일(일): 서울
- 8월 2일(토), 3일(일): 광주
- 8월 15일(금), 16일(토): 부산
- 8월 23일(토), 24일(일): 대구
- 8월 30일(토), 31일(일): 대전

 

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god(이하 지오디)의 전국 콘서트 티켓이 전석 매진되는 저력을 보였다.
8월 광주, 부산, 대구, 대전에서 열리는 ‘god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의 전석이 솔드 아웃, ‘명불허전 티켓 파워’를 과시한 것. 
 
8월 2일(토)~8월3일(일) 광주를 시작으로 15일(금)~16(일) 부산, 23일(토)~24(일) 대구, 30일(토)~31(일) 대전을 끝으로 진행될 ‘god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의 전국 투어 콘서트 티켓이 전석 매진되며 기염을 터뜨렸다.
 
지난 25일(수)부터 시작된 지오디 콘서트 티켓팅은 오후 2시 광주 공연과 오후 4시 부산 공연이 모두 오픈 1시간 만에 매진되며, 국민 그룹 god의 티켓 파워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하는 것은 물론, 전국 콘서트 티켓이 완판 된 후에는 티켓 구입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어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역시 god 티켓 파워! 살아있네~.”. “저 서울 말고도 부산이랑 대구 갑니다! Fangod 아직 건재하죠?”, “예매 못하는 줄 알고 완전 걱정했어요. 이번 휴가는 god와 함께! 완전 행복해요.”, “추가 예매 예정에 없나요? 저 정말 가고 싶어요!”등 티켓 전석 매진에 대해 감탄과 아쉬움을 자아내기도.
 
이번 공연은 지오디의 데뷔 15주년을 기념, 12년 만에 완전체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콘서트로 7월 발매되는 지오디의 신곡뿐만 아니라 그간의 지오디 역사를 다시금 되돌아 볼 수 있는 히트곡들로 가득 채울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지난 18일(수) 오후 12시부터 이틀 간격으로 god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https://www.youtube.com/g5dofficial) 개인별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이러한 지오디의 15주년 기념 전국 콘서트는 7월 12일(토)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8월 31일(일)을 대전까지 진행, 오랜 시간 기다린 팬들에게 값진 추억과 잊지 못할 기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