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원스어폰어타임] 박용우의 완벽한 식스팩 몸매 화제!!



해방기 코믹 액션 <원스어폰어타임>
“대한민국 여심, 꼭 움직이고 싶습니다!!”
경성 사기꾼 박용우의 완벽한 ‘식스팩 몸매’ 화제~

일본에 빼앗긴 전설의 3천 캐럿 다이아몬드 ‘동방의 빛’을 차지하기 위해 지상 최대의 작전을 펼치는 해방기 코믹 액션 <원스어폰어타임>(제공:㈜아이엠픽쳐스/제작:㈜윈엔터테인 먼트/배급:CH엔터테인먼트/감독:정용기)에서 경성 최고의 사기꾼으로 분한 ‘박용우’가 베일에 쌓여있던 ‘완벽한 식스팩 몸매’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경성 최고의 사기꾼이자 바람둥이 박용우, 음악에 맞춰 노출 열연?
베일에 쌓여 있던 완벽한 식스팩 몸매 전격 공개!
이번에 공개된 노출 장면은 극중 박용우가 자신의 방안 밀실로 통하는 입구까지 몸에 걸친 옷을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한 겹씩 벗어 던지는 독특한 워킹을 선보이는 씬으로, 이때 드러나는 그의 완벽한 ‘식스팩 몸매’와 ‘탄탄한 근육질의 팔뚝’이 압권이라는 것이 당시 현장에 있던 스텝의 증언이다. 전작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에서 상대역인 한채영과의 베드씬을 통해 공개되어 대한민국 여심을 흔들었던 몸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덧붙였다.
또 박용우는 이번 영화에서 단 한 장면뿐인 노출(?) 연기를 위해 끊임없는 자기 관리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촬영장에서 진행된 ‘노출’씬에 대한 질문에 박용우는 “이번 씬을 위해 밤샘 촬영을 하면서도 헬스 클럽을 찾았다. 관객 분들이 부디 눈의 피로 없이 봐 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했다“는 소감을 밝혔다.

뮤지컬 ‘스팅’으로 확인된, 박용우의 댄스 본능 깨어나다~~
음악 없이도, 감독 오케이 싸인 날 때까지 ‘댄스댄스’~!!!
특히 노출 열연이 돋보인 이번 촬영은 음악 없이 순전히 박용우가 능청스러운 맘보 댄스를 추어야 했다. 이에 박용우는 ‘현장에서 즉석으로 10분 동안 안무를 배우고 춤을 췄다. 게다가 음악도 없이, 혼자 그야말로 라이브로 춤을 추는 장면인지라 부끄럽기도 했다. 하지만 즐거운 경험이었다.”며 댄스에 대한 특별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번에 보여준 박용우의 능청스러운 춤솜씨는 ‘아비정전’의 아련한 느낌을 자아내던 장국영식 댄스와는 달리 ‘박용우만이 소화할 수 있는 ‘경성 스타일의 맘보 댄스’로, 특히 여심을 유혹하는 적극적인 마인드와, 귀여운 면모가 돋보인다’는 것이 현장 관계자의 증언.    

전설의 3천 캐럿 다이아몬드 ‘동방의 빛’이 사라졌다!
1월 31일, 조선의 역사를 뒤흔든 지상최대의 작전이 공개된다!
오는 1월 31일, 개봉해 조선의 역사를 뒤흔들 지상최대의 작전을 전격 공개할 영화 <원스 어폰어타임>은 일본에 빼앗긴 전설 속 3천 캐럿의 다이아몬드 ‘동방의 빛’을 차지하기 위해 천의 얼굴을 가진 경성 최고의 사기꾼 ‘봉구(박용우 분)’와 낮 밤이 다른 내숭 100단 도둑 ‘춘자(이보영 분)’가 벌이는 지상최대의 작전을 담은 해방기 코믹액션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