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미스트] 개봉 6일째 30만 돌파!! 흥행에서도 뜨거운 반응 이어간다!!

평단과 관객이 인정한 2008년 가장 충격적인 논쟁!!
열혈 네티즌들의 성원에 힘입어
흥행에서도 뜨거운 반응 이어간다!!

1월 둘째 주 외화 1위로 성큼 올라서며 흥행의 선두주자로 나서고 있는 SF 서스펜스 블록버스터 <미스트>는 개봉 전부터 <쇼생크 탈출>, <그린 마일>의 최고의 콤비 스티븐 킹-프랭크 다라본트의 재결합으로 화제를 몰고 오더니, 개봉 후 2008년 가장 충격적인 영화로 관람객들 사이에 진지한 평들이 이어지면서 앞으로의 흥행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미스트>관객의 예상을 뒤엎은 센세이셔널한 영화!!
평론가 못지 않는 진지한 영화평으로 이어지는 흥행 열기!!
2008년 블록버스터 포문을 열며 1월 10일 개봉한 SF 서스펜스 블록버스터 <미스트>는 대형 한국 영화<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무방비 도시>들이 유일하게 관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유일하게 외화 중에서 영화 전문 기자들과 열혈관람객들에게 높은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흥행가도에 합류했다.
영화를 보고 난 후 관객들이 올린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평을 보면, “마트안의 사람들이 여기에 다 있네? 보고 말고는 자신이 선택해라 난 봤고 만족한다-whiteaubade, 우주전쟁이 생각나는 마지막장면. 결론은 다크스웜안에서는 파이어뱃이 짱이다-mup1012, 아.... 이거보고 생각 진짜 많이 했는데...... 충격적이면서도 현실을 보여주는?? -jyl2626, 최고의 명작. 재미있으면서도 철학적 고민이 묻어나는 영화-mumyoung35k, 공포로 분열된 인간들이 진짜 괴물...-trent22, 많은 것을 생각해주는 영화 재밌었음 –zennit, 영화 재미를 추구하지 말고 감독의 메세지를 읽으라-vpsldk123, 그 상황에서의 최상의 엔딩이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절망의 끝이랄까요?-dawnofsilver, 결말 참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영화. 사람들은 해피엔딩을 기대했겠지만... -akws0711,인간이 어디까지 절망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많이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네요 ㅎㅎ-lekcierl”라고 남기면서 영화의 작품성을 인정하고 지지하는 목소리를 높였다. 이렇게 영화에 대한 깊은 이해도를 가진 관객들의 응원과 한입을 모아 극찬하는 언론의 지지에 힘입어 <미스트>는 순조롭게 흥행을 이어나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2008년 1월 둘째 주 외화 흥행 1위로 선전하며 개봉 6일만에 30만을 넘긴 화제의 SF 서스펜스 <미스트>는 언론의 탄탄한 지지와 식을 줄 모르는 네티즌들의 관심 속에 흥행가도를 힘차게 달리고 있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