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와이즈앤와이드 엔터테인먼트] <테이큰> 스릴 만점 포스터 공개

스릴러 영화의 새로운 스타일을 완성한다! 2008년, 가장 숨막히는 액션 스릴러 <테이큰>(수입: 와이즈앤와이드 엔터테인먼트㈜ / 제공: ㈜모션피아, ㈜플래니스 엔터테인먼트 / 배급: ㈜스튜디오2.0)이 영화의 긴장감을 가득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상대를 잘못 골랐다!! 어떤 용서나 타협도 바라지 마라!
2008년을 단 하나의 숨막히는 액션 스릴러 <테이큰> 포스터 대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테이큰>은 단서 하나 없이 납치당한 딸을 구하기 위해 프로페셔널 한 추격전을 벌이는 전직 특수 요원 출신 아버지의 놀라운 활약을 그린 액션 스릴러. 납치 당하는 순간 딸과의 마지막 통화를 유일한 희망으로 20여 년에 걸쳐 단련된 프로페셔널한 기술들을 총 동원해 딸을 찾으러 나서는 주인공 브라이언의 추격이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번에 공개된 <테이큰>의 포스터는 영화 속 손에 땀을 쥐는 스릴을 한 눈에 보여주고 있다. 어둠 속에서 비장하게 총을 겨누는 브라이언의 얼굴과 납치 당하던 순간 침대 밑에 숨어 울먹이던 딸 킴의 모습은 딸을 구하기 위한 아버지의 절박한 마음을 드러내고, ‘전직 특수 요원의 프로페셔널 한 추격이 시작된다’는 카피로 영화에서 펼쳐질 색다른 추격전을 암시한다. 또, ‘상대를 잘못 골랐다! 어떤 용서나 타협도 바라지 마라!’라는 문구를 통해 기존의 스릴러 영화들과는 달리 전직 특수 요원 출신답게 전문적인 기술을 동원해 상대를 쥐고 흔드는 주인공의 활약을 예상할 수 있다.

2007년 <세븐데이즈>, 2008년 <추격자> 등 평단과 관객의 찬사를 휩쓸었던 웰메이드 스릴러 영화의 붐을 이어갈 단 하나의 영화 <테이큰>. 영화의 매력을 가득 담은 포스터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테이큰>은 2008년 4월 10일, 낭만과 예술의 도시 파리를 배경으로 눈을 뗄 수 없는 과감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스릴러 영화의 새로운 스타일을 선사할 것이다.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