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캣워크 페스타’, 다채롭고 풍성한 미식 여행 기대

[스타투데이 임현재 기자] 문화 예술 콘텐츠 ‘2025 강남페스티벌 X 캣워크 글로벌 트렌드 페스타 서울’의 다채롭고 풍성한 미식 라인업이 공개됐다.
캣워크 페스타는 서로 다른 분야에서 활약하는 아티스트들의 ‘작업(WORK)이 모여 작품(ART)이 되는 무대’를 주제로 삼고 각각의 비즈니스 영역에서 작업물이라 여겨지던 콘텐츠들을 결합해 대중이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문화 콘텐츠로 재탄생시켜 한자리에 모은 축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오는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총 4일간 강남구에서 진행되는 ‘강남페스티벌’과 함께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 필로티 일대와 삼성역 5번 출구부터 K-팝 광장 일대 등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에서 진행된다.
캣워크 페스타의 메인 프로그램 하이브리드 패션쇼는 물론 3회를 맞이해 첫 선보이는 미식 여행존에서는 새롭게 해석됐지만 한식만의 특색이 담긴 K-푸드존과 강남을 대표하는 맛집이 있는 G-푸드존, 그리고 여러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푸드트럭존까지 준비되어 있다.
K-푸드존에는 뉴트로 콘셉트의 인기 분식 맛집 ‘도산분식’과 퓨전 한식 브랜드 ‘호족반’이 들어와 최근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K-푸드의 맛을 맛볼 수 있다. G-푸드존에는 뉴트로 피자 브랜드 ‘클랩피자(CLAP PIZZA)’, 프리미엄 수프로 건강하고 여유로운 삶을 제안하는 브랜드 ‘퍼스(POUS)’를 통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미식존이 형성될 예정이다.
푸드트럭존에는 커피 및 음료, 주류는 물론 닭꼬치, 야끼소바, 추로스, 타코야끼, 회오리 감자 등 다양한 음식을 선보이는 푸드트럭이 들어와 행사를 찾는 대중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각자 고유의 매력을 지닌 브랜드와 퍼포먼스 등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패션쇼는 물론 다양한 미식까지 즐길 수 있는 이번 캣워크 페스타는 패션과 문화, 미식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보고 즐길 수 있는 행사다.
패션쇼에 참여하는 브랜드와 아티스트, 그리고 미식 여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캣워크 공식 인스타그램(@c.atworkfesta)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